그만큼 급전이 필요할 때 사용했다고 하는데 글쎄요.. 중고 물건을 되파는 게 그리 쉽진 않죠.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구입한 상품권을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한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재정상태가 심각하다고 생각하시는 경우라면 가급적 부채가 더 늘지 않도록 관리하고 채무조정제도를 이용해 상환연장이나 채무감면 등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새 전자기기 또는 물건을 구입하여 중고시장에 파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잘 팔리지도 않을 뿐더러 카드 결제로 이미 결제를 한 가격 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거래를 해야 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대출을 더 이상 받기가 어려운 경우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을 신용카드 현금화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세부적인 사항까지 상세하게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관련 내용을 찾아보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시기 신용카드 현금화 바랍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신용카드 현금화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